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장이 쿵쾅거려도
    2023 금주일기 2023. 1. 30. 00:18

    오늘로 <더 퍼스트 슬램덩크> 3회차 관람.
    해외에 떠나있다가 돌아온 친한 언니 환영식이었는데, 언니가 영화를 같이 보고 싶다고 해서 슬램덩크를 추천했다. 여기저기서 모여야 하는 사람들의 사정으로 만남의 장소는 종로, 영화관은 피카디리가 되었다. 먼저 밥부터 먹으려고 했더니 아는 음식점이 없어서 검색하다 발견한 인도음식점이 갔는데 마치 현지에 와있는 듯한 바이브 덕에 인도체험의 즐거움이 있었다. 몹시 추운 인도이긴 했지만…

    3번 봐도 영화는 좋았다. 안 보이던 게 보이고, 여전히 또 울고. 진심을 다할 수 있다는 무언가가 있다는 게 부럽고, 또 자극이 된다. 그게 설령 환상이라는 걸 알아도 말이다.
    ‘심장이 쿵쾅거려도 있는 힘껏 여유를 부리는’ 그 모습을 닮아 살고 싶다고 생각했다. 늘 불안하고, 걱정도 많은 나지만- 할 수 있는만큼 잘난척, 여유 있는 척을 해줘야지.

    영화를 보고 나와서 술집을 두 군데나 들렀지만 물 마시며 잘 버텼다. 사케 도쿠리병에서 아슬아슬했지만 있는 힘껏!
    이제 이틀 뒤면 1월도 끝. 기특하다, 나 녀석.

    이히!
Designed by Tistory.